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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영만 NEW 부자사전

자수성가한 부자들의 삶과 가치관을 만화로 알아보자!

#12. 행복한 부자가 되라 + 에필로그

등록일2017.01.18 |

올라 100세 캠페인 전국민 부자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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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KB증권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이용자 (이하 “회원”이라 합니다)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2016전국민 부자되기 온라인 캠페인 올라백세켐페인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가입 및 이용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본 약관은 회사의 인터넷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이용자에게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 지체없이 이를 사전에 공지합니다.
③ 변경된 약관은 ①항과 같은 방법으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이용안내에 관한 사항,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계 법령이 규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
② 로그인 아이디(Login ID) :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③ 비밀번호(Password) : 부여받은 로그인 아이디와 일치된 고객임을 확인하고 회원 개인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④ 운영자 : 회사의 총괄적인 서비스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①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②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시 해당 웹사이트의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신청
①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등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②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제공하여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③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실명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④ 타인의 명의(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정보 (ID 포함)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보호
①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와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되나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개인정보 노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서비스 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사는 제6조 서비스 이용신청 규정에 의한 이용 신청자에 대하여 수행상 또는 기술상으로 문제가 없을 경우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전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이하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본인의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로 신청한 경우
ⓑ 서비스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부정한 용도나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기타 규정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한 경우
③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승낙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9조 서비스 이용신청의 유보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신청에 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② 기술상 장애가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10조 회원의 탈퇴 및 자격의 상실
① 회원이 탈퇴를 희망하는 경우 전자우편을 통하여 회사에 탈퇴 신청을 하며, 회사는 운영자가 확인 후 계약의 종료를 성립시킵니다.
② 회원이 사망한 때에는 자격을 상실합니다.
③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등록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기재한 경우
ⓑ 회사에서 제공하는 정보의 변경 등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 본 약관에 위반한 경우
ⓓ 기타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1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변경
① 회원은 회원정보 수정을 통하여 회원 본인의 개인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페이지를 열람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서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항의 개인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아이디, 이름, 주민등록번호, 성별을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습니다.
ⓐ 로그인 아이디가 회원의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12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ㆍ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없이 이를 수리ㆍ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제13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것을 인지한 이용자는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즉시 통보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타인에게 회원은 전항과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⑥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⑦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14조 서비스 이용 시간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15조 서비스 이용 요금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일부 서비스를 유료로 시행하며, 그 자세한 내용은 공지를 통하여 회원과 별도로 합의합니다.

제16조 서비스의 개시 서비스는 회사가 회원이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로부터 즉시 개시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즉시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를 지체없이 통지합니다.

제17조 게시물의 관리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8조 게시물의 저작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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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9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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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 장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및 제한]

제20조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
①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하여 가입해지(탈퇴)를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가입해지(탈퇴) 신청을 하지 않은 회원이더라도 회사의 업무에 중대한 피해를 끼칠 경우 강제적으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21조 서비스 이용 제한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3조 회원의 의무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 6개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는 경우
ⓓ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

제22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정보와 관련하여 본 약관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3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24조 분쟁의 해결 및 관할 법원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이 약관은 2016년 10월 07일부터 개정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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